A. 락사 제품이 들어가 있는 택배는 일반적인 상자보다 조금 더 큰 형태를 띕니다. 그렇다보니 지역 물류hub 까지는 택배가 한번에 도착했으나 기사님들이 배송하는 과정에서 몇개씩 나눠서 배송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택배를 일부 받았다는 것은 나머지 택배도 곧 도착한다는 의미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Q, 제품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어요.
A. Locsa 제품에 대한 문의와 하자 제품 상담, 배송 문의, 환불 요청 등은 Locsa의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 우측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통해 락사 채널에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10:00 ~ 18:30 입니다.
Q, 락사에서 구입한 제품들로 이벤트를 해도 되나요?
A. Locsa 제품들로 이벤트를 꾸리는 등 다양한 행사를 여는건 회원님들의 자유입니다. 다만 온라인 상에서 Locsa에서 지정한 소비자가를 임의로 수정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소비자가를 임의로 수정할 경우 락사 제품의 공급이 즉각 중단됩니다.
Q, 락사에서 구입한 제품들을 판매해도 되나요?
A. 회원님들은 Locsa에서 구입한 제품들을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유롭게 판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도매상과 소매상, 그리고 최종 소비자간의 건전한 상생을 위해 소비자가를 지정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Q, 도매 받고 싶어요. 어떻게하면 되나요?
A. Locsa 쇼핑몰에서는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면 도매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간주하고 자유롭게 원하는 물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Locsa는 월, 수, 금 오후 2시에 일괄적으로 배송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평균적으로 1~3일 후 제품이 도착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A. 예, 가능합니다. Locsa에서는 회원님이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가입할 때 기입하신 메일과 사업자등록증을 참고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메일과 가입한 메일주소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Q, 회원가입 할 때 사업자등록증 등 서류를 깜빡했어요.
A. 만약 사업자 등록증 등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실수로 누락하고 회원가입 신청을 하신경우, 영업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서류를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회원가입 심사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A. Locsa 쇼핑몰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회원이 선택한 종류에 따라 샵 전경 사진 역시 추가적으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적절한 서류가 갖춰지지 않으면 회원가입을 시켜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적절한 서류를 업로드 했는지 확인 해 주세요.
Q. 회원가입 심사는 얼마나 걸리나요?
A. Locsa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10:00 ~ 18:30 입니다. 운영시간 내에 신청하신 심사는 바로바로 처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업무량이 많을 경우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1시간 이내에 회원가입 처리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외에 신청하셨다면 다음날 10:00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